쥐꿈해몽 길몽과 흉몽 사이

꿈에서 쥐가 등장하면 보통 좋지 않은 일이 생길것이라고 이야기합니다. 하지만 상황마다 그리고 쥐의 색깔마다 조금씩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오히려 일이 잘 풀릴 것을 암시하는 길몽일 수도 있는데요. 지금부터 쥐꿈해몽 풀이에 대해 다양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쥐로부터 도망가는 꿈

쥐가 꿈에서 나쁜 것과 관련이 있는 만큼, 쥐로부터 도망가는 꿈은 길몽입니다. 나쁜 일을 피하고, 재물을 얻을 수도 있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방에서 쥐를 잡는 꿈

이는 매우 좋은 쥐꿈해몽 중 하나입니다. 재물운과 관련이 있는데요. 나의 불필요한 지출을 막아주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혹은 내 앞을 막는 방해물을 처리하는 뜻일 수도 있습니다.

 

 

쥐가 공격하는 꿈

쥐가 나를 공격했거나 옷을 물어 뜯었다면 실제로 누군가 나를 해코지하거나 괴한이 습격을 할 지도 모르는 흉몽입니다. 혹은 건강 악화가 찾아올 수 있으니 평소 조심해야 하겠습니다.

 

쥐를 죽이는 꿈

반대로 내가 쥐를 죽이는 꿈은 쥐꿈해몽 중 길몽에 속합니다. 쥐가 꿈에서 보통 좋지 않은 의미이기 때문에 이를 죽였다면 좋은 일이 생기거나 금전적 이득을 볼 수도 있습니다.

 

 

고양이가 쥐 잡는 꿈

내가 아닌 고양이가 쥐를 잡는 것 역시 길몽입니다. 나 대신 쥐를 잡아주었기 때문에 고양이는 나를 도와주는 조력자 역할을 합니다. 고양이의 도움으로 나의 어려움을 해결하는 좋은 꿈입니다.

 

잡았던 쥐를 놓치는 꿈

반대로 쥐를 잡았다 놓쳤다면 다시 일이 어려워질 수 있는 꿈입니다. 사업이 좋지 않은 단계로 나아가거나 업무상 어려움이 찾아오고, 실행하던 일이 허사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쥐가 다른 동물로 변하는 꿈

쥐가 더 크고 용맹한 동물로 변한다면 이는 길몽입니다. 변하는 동물이 더 쌔고 클수록 좋은 의미로 나에게도 좋은 일이 찾아올 수 있음을 뜻합니다. 만약 임신중일 경우에는 좋은 의미의 태몽일 수 있습니다.

 

흰색 쥐를 본 꿈

쥐꿈해몽 중 쥐의 색깔이 하얀색이면 길몽으로 봅니다. 누군가 나를 도와줌으로써 내가 문제를 해결하고 목표한 바를 이룰 수 있음을 뜻합니다. 

 

쥐를 먹는 꿈

쥐를 먹는 것은 문제가 내 안으로 들어옴을 의미합니다. 예상치 못하게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현재 인기글 더보기]

 

똥꿈을 꿨다면, 바로 복권 사야할까?

 

똥싸는꿈 로또? 똥꿈해몽 정리

똥꿈해몽 정리 똥싸는 꿈을 꾸면 바로 로또를 사야한다는 어느정도 꿈해몽에는 맞는 말입니다. 꿈에서 똥이 나오는 것은 거의 재물운과 관련이 있는데요. 하지만 상황에 따라 약간씩 그 풀이가

esa-pelicula20.tistory.com

내가 받을 수 있는 정부혜택을 한눈에!

 

보조금24 홈페이지 바로가기

보조금24 홈페이지 바로가기 보조금24는 중앙정부 및 지자체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쉽게 확인하고 신청할 수 있도록 만든 사이트입니다. 지원이 필요한 국민, 그리고 잘 알지 못해 방치

esa-pelicula20.tistory.com

주거급여 신청자격 확인 및 혜택 알아보기

 

주거급여 신청자격 대상자 확인해보기

주거급여 신청자격 대상자 확인 소득인정액 기준으로 대상자에 해당이 되는 국민에게 주거비를 지원하는 주거급여 제도가 있습니다. 주거 및 생활 안정을 위한 복지서비스인데요. 아무에게나

esa-pelicula20.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