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나는꿈 종류별 해몽

꿈에 불이 나오는 것은 어떤 의미일까요? 보통은 그 불이 강력하고 활활 타오를수록 좋은 기운을 가진다고 풀이됩니다. 불의 의미는 꿈에서 대게 소망, 힘, 성공, 재물 등과 관련이 있는데요. 그럼 불나는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불이 태우고 있는 대상, 그것을 보는 것인지 끄는 것인지 등 상황이 다르기, 여러 가지 관련 해몽을 정리해보았으니 아래 내용을 참고해 보세요.

집에 불나는 꿈

집이 불타는 꿈은 보통 행운이 올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이야기합니다. 불이 재물과도 연관이 있는 만큼 집에 불이나는 꿈은 사업이 잘 풀리는 징조로 볼 수 있는 길몽입니다. 아파트불나는꿈, 건물에불나는꿈 등 다양한 형태가 있죠. 그 건물이 고층일수록 불이 크게 번질수록 더 기운이 강하고, 좋은 의미를 갖습니다.

 

산에 불이나는 꿈

산불나는꿈 역시 좋은 의미로 해석됩니다. 내가 해결야할 일들이 어려움없이 순탄하게 풀릴 것이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러나 산불이 너무 커서 겉잡을 수 없을 정도의 경우라면 조금 이야기 달라집니다. 스스로 감당하기에는 너무 벅찬 운을 뜻하기 때문입니다. 들판에 불이 나는 꿈 역시 이와 비슷한 맥락으로 해석됩니다.

 

차에 불나는 꿈

산에 불이나는 꿈과 마찬가지로 차에 불이나는 꿈도 일이 잘 풀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는 사업이 잘 되고, 학업성과가 좋아지는 등 길조로 볼 수 있습니다. 혹은 생각지도 않은 행운이 나에게 찾아오는 것을 의미하기도 옵니다. 갑자기 경품이나 복권에 당첨되는 것 등이 그것이겠죠.

 

불에 타는꿈

이렇게 불나는걸 보는꿈 등은 대부분 길몽인 경우가 많죠. 그럼 반대로 내가 불에 타는 꿈은 어떤 의미일까요? 고통스러울 것 같지만 꿈에서는 좋은 의미로 해석됩니다. 그동안 겪은 어려움을 이겨내고 새롭게 시작하는 것을 뜻하기 때문입니다. 재충전, 회복, 변화를 시작하는 이들에게서 나타나는 꿈입니다.

 

불끄는꿈

불나는꿈과 반대인 불을 끄거나 소방수가 화재를 진압하는 꿈은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어떤 일에 성과를 내지 못하고 좋은 기회를 잃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금전적으로는 손실을 보게 되는 것을 뜻하기도 합니다. 불에 물을 붓는 꿈도 같은 맥락입니다. 

 

 

<참고할만한 인기글>

 

기립성 저혈압 증상 원인 및 어지럼증 치료

앉아있거나 누워있다 갑자기 일어날 때 순간 어지러움을 크게 느끼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보통 기립성 저혈압을 의심해볼 수 있는데요. 최근 이로 인한 환자가 5년 사이 50% 이상 증가했다

esa-pelicula20.tistory.com

 

 

자급제폰 싸게사는법 + 알뜰폰 비교

자급제폰을 이용하는 사람이 점점 늘고 있습니다. 한때 호구라는 말이 유행한 것도 이러한 현상의 이유가 될 텐데요. 보다 저렴하게 스마트폰 기기를 구입하고, 나에게 맞는 요금제를 합리적으

esa-pelicula20.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